피난민 사역과 전기 가스공사를 위해
피난민 사역과 전기 가스공사를 위해
1. 현재 150명 피난민 캠프에 매주 저의 교회가 필요한 물품들(먹는 물, 신발, 옷, 아이들 용품, 먹는 것 등)을 요청하면 우리의 형편컷 돕고 있는 상황입니다. 또한 러시아의 군사작전이 돈바스지역에 집중되는 관계로, 현재 국경근처 도시인 타간로그 도시에 매일1000명정도의 피난민이 도착한다고 합니다. 많은 경우 러시아 정부에서 도와주는 경우도 많은데, 너무 많은 사람들이 계속 오고 있기 때문에 교회가 도와주어야 하는 경우가 많이 생기고 있어서, 이번 주 목회자 모임에서 피난민사역에 대한 깊은 나눔이 있었습니다. 목회자연합회 차원에서 저희 교회의 체육관을 창고로 사용하면서 피난민 사역을 효율적으로 하기로 시작했습니다. 하나님께서 이곳에서의 피난민 사역에 지혜를 주시고, 필요한 재정들이 채워져서 피난민들의 필요들이 채워지기를 위해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2. 전기 가스 공사를 위해.
- 저희 선교센터는 오래전에 건축된 문화회관으로 사용되던 건물인데, 이전에 허용된 전기 용량이 너무 적어서 여름에 에어컨 등 많은 용량을 사용하면서 예배 도중에 전기가 나가는 일이 자주 있어서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전압을 올리는 것을 위해 수년 전부터 일을 해 왔는데, 진행이 잘 되지 않다가 새로 서류를 진행하면서 어느 정도 진척이 있습니다. 하나님의 도우심으로 전기 용량을 올리는 작업이 잘 진행되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선교센터 전체 건물의 난방 시스템을 위해 지금까지 석탄을 사용해 왔습니다. 전임선교사 때부터 가스로 변경하려 했지만 비용과 변경과정이 어려워서 지금까지 진행하지 못했었는데 얼마 전부터 가스 사용을 위한 작업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전기와 가스 사용을 위한 작업 과정에 하나님께서 간섭하시고 도와주셔서 어려움없이 전기와 가스 사용을 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특히 전기와 가스 작업변경을 위해 서류 작업비용이 많이 들어가고 새로운 기기등을 구입하는데 필요한 재정공급을 위해서도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비디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