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기도해요

동역할 새로운 선교사와 선교센터를 위해서

DANIEL 0 282

1. 새로운 사역을 여시도록 – 동역할 선교사를 보내주시도록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삼으라”는 주님의 말씀대로 영혼을 구원하고 제자삼는 사역을 로스토프지역에서 감당하길 원합니다. 

교회개척, 교회의 부흥, 신학교 사역, 한글학교, 기도운동, 예배운동 등의 사역을 통해 이 도시에 있는 영혼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예수 제자를 세우며, 영적인 부흥을 준비하는 사역등을 감당하길 원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특히 함께 동역할 선교사들이 필요합니다. 장기 혹은 단기 선교사(한글학교 교사, 신학교 강사, 주일학교 사역자 등)을 보내주시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2. 선교센터 상황.

현재까지 모금현황. 

미주성결교회 해외선교위원회 $2,000, 둘로스선교교회 $5,000, LA 지방회 $1,000, 예향선교교회 $500, 미주제자선교회(DCF) $1,000, 개인후원( 이집사님 300만원, 정집사님 200만원, 최장로님 20만원, 이장로님 30만원, 안장로님 1000달러(112만원), 함집사님 50만원, 김권사님 50만원 합계 =762만원=  대략 $6600) (화장실 지정헌금 박집사님 $3,000)

후원합계 $16,100(지정헌금제외)  (10월 23일 현재까지)


선교센터 현황

땅문제 벌금. 이번 주 안으로 선터와 관련된 벌금 66만루블($10,000)을 지불해야 합니다. 현재 후원금으로 관계기관에 지불해야 하는데 교회이름으로 벌금을 내야 하기 때문에 시간이 걸리고 있습니다.  그 동안 교회 은행 구좌가 닫혀 있어, 지난 주부터 은행을 열기 위해 뛰어다니고 있는데 곧 구좌를 열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은행을 통해 돈을 보내는데 보내는 돈의 3%의 송금비를 내야 해서 또다른 벌금을 내는 기분이 들 정도입니다. 

이번 주 안으로 벌금을 모두 내야 다른 문제가 생기지 않습니다.    

 

겨울 난방 시설 – 선교센터의 중요한 기도제목 가운데 하나가 겨울 난방입니다. 현재 센터 전체 건물을 파이프안에 있는 물을 데워서 난방을 하게 되는데, 가스가 연결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전기를 많이 사용하려고 현재 1달 가까이 여러 사무실을 다니며 전기용량을 올리는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전체 사용가능한 용량이 10KW 로서 매우 작은 용량이라 전기히터를 사용하기가 어려운 상황입니다.  올해는 가스 연결이 어렵습니다. 이유는 1만달러 이상의 비용이 들고, 시간이 오래걸리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올해는 전기를 사용해야 하며,  화재의 위험이 있지만 석탄을 사용해서 물을 뜨겁게 하여 난방을 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화재의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쇠문을 새로 달아야 하며, 석탄을 구입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본당 뒷문은 비상계단으로 연결이 되어 있어 문을 열면 바로 밖의 비상계단으로 연결이 되어 있는데,  문이 너무 낡아서 그 문으로부터 찬바람이 들어옵니다. 그래서 이번 기회에 본당 문이 4개인데, 3개를 바꾸고 있습니다. 약 8만루블(1200달러) 비용으로 문을 제작중에 있습니다. 본당 문 제작($1,200) , 석탄사용하는 곳 쇠문 제작(약 $300), 대형전기히터(본당과 소예배실용) ($1,500)와 4-5개월 사용할 석탄($1,500)등을 구입하는데  전체 비용이 $4,500 이상이 소요될  것으로 보입니다. 

땅문제 . 감사하게도, 현재 선교센터의 땅용도가 종교행위가 가능한 것으로 법이 바뀌어서 현재 변호사를 통해서 일하고 있습니다. 처음보다 변호사 비용을 많이 낮아진 상태입니다. 15만루블(약  $2300)이 필요합니다.

 

소방시설. 소방시설을 도와주는 회사를 여러 곳을 알아보면서 설치비용을 현재까지 5천달러 정도까지 많이 비용이 내려 간 상태입니다.  소방시설은 당장 시작해야 하고, 재정은 충분치 않아 비용을 나누어서 지불하기로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좋은 업자를 선정해서 어려움없이 소방시설을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화장실수리. 1층화장실과 샤워실 그리고  2층의 남녀2군데의 화장실을 완전히 새롭게 수리하게 됩니다.  이번 주부터 설계하는 사람이 일을 시작했는데, 모든 과정에 주님의 도우심으로 쾌적하고 멋진 화장실로 꾸밀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비용은 3천달러 이상 예상하고 있습니다.

전기시설. 한달 전부터 지하실 전기시설을 새로 보수했고, 지난 주일에는 본당 조명 시설등을 보수하고 있습니다. 전선이 벽에 붙어 있는 것 등을 안전하게 수리하고 있는 중입니다. 


식탁과 의자. 1층 소예배실을 친교실로 사용하기 위해 식탁 과 의자를 구입했습니다.  


긴급한 필요한 재정을 정리하면,  땅벌금 $10,000, 겨울난방 $4,500, 변호사비용 $2,300, 소방시설 $5,000 전체 $21,800 정도의 재정이 필요한 상황이며, 현재까지 모금된 재정은 $16,100 입니다. 

계속해서 로스토프 지역의 사역과 선교센터에 필요한 재정을 위해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늘 러시아 선교 동역에 감사를 드립니다.  


* 후원안내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