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기도해요

기도제목을 나눕니다

DANIEL 0 311

로스토프 지역에 주님이 세우신 교회와 선교센터를 통해 앞으로 행하실 일들을 기도하고 있습니다. 
현지 지도자들을 말씀으로 세우며, 한글학교를 통해 지역을 섬기며 복음의 통로로 사용될 것을 소망하며 현재의 여러 어려움들을 속히 해결되기를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지난 주에 땅문제 해결을 위해 변호사가 5천달러 정도 비용을 요청해 왔습니다. 땅문제는 반드시 해결해야 하는 상황이고, 감사하게, 현재 일하고 있는 변호사가 선교선터 지역에 예배행위등이 가능한 새로운 법조항을 찾아내서 땅문제 해결할 방법을 찾아낸 변호사입니다. 

또한 지난 주에 소방시설을 위해 필요한 것들을 설치하는데 필요한 항목과 재정을 검사관이 소개해 준 사람으로부터 연락이 왔는데 약 7천달러되는 액수입니다. 대략 3천달러 예상하고 있었는데 예상치 못한 액수의 비용을 요청하고 있어, 어떻게 재정을 줄여서 소방시설을 속히 설치해야 할지 지혜를 모아야 하는 상황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실제적으로 더 시급한 문제는 난방 문제입니다. 

러시아의 추위는 10월부터 오기 때문에, 난방시설을 서둘러야 하는 상황입니다. 

작년까지 석탄을 사용했는데, 소방시설 검사관의 말대로, 석탄을 사용하려면, 많은 비용을 들여 소방시설을 해야 하고 위험하기 때문에 올해는 전기난방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건물 전체 중앙난방이 들어오도록 하면 제일 좋은데, 일단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서 올해는 힘든 상황입니다. 비용도 만불이상 드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올해 난방을 위해서 몇 곳의 사무실을 들려서 전기용량을 올리는 일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그리고 난방기기를 구입하려고 합니다. 이것도 본당과 작은 예배실 두 곳에 사용하는 기기 구입비용을 3천달러 예상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재정이 많이 필요한 상황이지만, 이렇게 준비하셔서 이 선교센터를 통해 어떻게 주님이 영광받으실지 기대가 됩니다. 


이 모든 것들을 지혜롭게 처리하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10월말까지 지불해야 할 땅벌금 1만 달러가 후원이 되어 감사를 드립니다.  

10월까지 최소한 2만 달러 정도 모금이 되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현재 후원상황은 개인 후원 5500달러, 미주 해외선교위원회 2천달러, 둘로스선교교회 5천달러. 합계 : 1만 2500달러입니다. 


지속적인 기도와 후원에 감사를 드립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