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기도해요

겨울 난방시설을 위해

DANIEL 0 265

선교센터는 3층 건물로서 각 층마다 4-5개의 큰 홀과 작은 방들과 화장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러시아의 겨울은 일찍 시작됩니다. 이번 주에 아침에 섭씨 4도까지 내려간 적도 있습니다.
10월 중순부터는 추워진다고 생각하고 난방을 준비중입니다. 

현재 선교센터에는 러시아에서 사용하는 중앙난방시스템연결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 5년쯤에 중앙난방 시스템을 연결하려 할 때 당시 환율로 대략 2만달러 필요했다고 합니다. 그것도 서류허가받는데만 필요한 비용입니다. 현재도 필요한 비용을 최소 1만 달러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재정도 많이 필요하지만, 중앙난방시스템으로 연결하는데 시간이 오래걸린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올 겨울은 다른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그래서 자체적으로 난방을 해결해야 하는데, 작년까지 석탄을 사용했는데, 위험하기도하고, 효율성이 떨어집니다. 최근에 소방시설 검사관에 의해 석탄사용과 관련하여 엄청난 비용을 지불하여 소방시설을 설치하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래서 급하게 전문가와 의논한 결과 전기를 사용하여 난방을 하는 것으로 방향을 잡고 일을 하고 있는데, 문제는 이 건물에 허락된 전기용량이 부족해서, 담당 기관에 허락을 받아야 합니다. 현재보다 최소 2배의 전기용량이 필요합니다. 어제도 두 군데의 전기관련 사무실을 다녀왔는데 아직 다른 곳을 들려야 하고 허락을 받아야 합니다. 

그리고 필요한 온풍기도 구입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센교센터를 통해 수많은 영혼들이 구원받고, 교회지도자들이 세워지고, 로스토프에 사는 수많은 사람들이 함께 찬양하며 경배하는 날이 올 것을 바라보며 기대하여 일하고 있습니다. 


주님께서 올 겨울을 잘 지낼 수 있도록 전기용량을 잘 올릴 수 있도록 허락을 받도록 기도해 주세요.

필요한 온풍기 비용이 잘 채워지도록 기도해 주세요.
작은 정성들이 모아져서 주님의 큰 일이 이루어짐을 믿고 감사드립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