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기도해요

청소년수련회,로스토프 상황의 해결을 위해, 이사, 비자를 위해서...

DANIEL 0 410

로스토프에 오고 가며 상상도 못했고 말로 표현하기도 쉽지 않은 많은 일들을 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난 주까지는 한국에서 방문한 선교 팀을 섬기느라 바빴습니다.
지금은 미르청소년수련회 기간입니다.  이제  이사갈  준비로 바쁜 가운데, 로스토프에 다시 방문하게 되며, 또한   종교비자를 받으러 헬싱키로 나가야 하는 상황입니다.

이에 베드로는 옥에 갇혔고 교회는 그를 위하여 간절히 하나님께 기도하더라”(12:5)
교회 공동체의 일치된 간절한 기도를 통해 베드로는 옥에서 건짐받았고, 주님의 일들이 이루어졌습니다.
선교지의 상황을 보면 마음을 모아  믿음으로 주님께 아뢰며, 주님 앞에 나아가는 밖에 없는 같습니다.

가지 기도제목을 나눕니다.


1. 어제부터 시작된 미르청소년수련회를 통해 젊은 영혼들이 주님을 만나고 주님의 비전을 보는 시간이 되게 하소서. 특히 말씀을 인도하는 그룹리더(교사들) 성령충만함과 저녁집회를 인도하는 유대계 젊은 목사인 드리뜨리목사를 위해서, 그리고 저녁기도회  참석한 모든 젊은이들이 성령 하나님을 깊이 만나고 성령님의 비전을 보는 시간이 되도록

2. 로스토프 상황 위해서. 사역을 시작하기도 전에, 선교센터와 해결해야 많은 문제들로 발목이 잡혀 있는 같은 안타까운 상황입니다.
로스토프 선교센터의 토지 서류는 두번째도 거절되었습니다.
일일이 설명하기 힘든 많은 일들이 주님의 도우심으로 속히 해결되어 사역에 집중할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러시아는 관료주의가 극히 심하고, 선교를 방해하는 것들이 너무 많기에 주님의 도우심이 필요합니다.

토지서류문제가 해결이 되도록, 선교센터의 법적문제가 없도록,   소방시설 속히 있도록 재정이 채워지도록(2천달러), 화장실 수리를 하도록, 올긴스까야 교회건물(땅집) 등록등 법적 문제가 정리되도록,


3. 이사준비 위해서. 1800km 남쪽으로 내려가야 하는 거리를 이사해야 합니다. 또한 종교비자도 받을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로스토프에 이동하며 이사에 필요한 재정들, 비자 비용등 재정적인 필요들(약 2000달러)이 채워지도록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