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기도해요

코로나러이러스 치료 경과에 대해 나눕니다.

DANIEL 0 303

교회상황 

현재 소망교회에서 저의 가정을 포함해서 5가정이 코비드19 증상이 있는 상태입니다.  또한 어제 주일 저녁에 엘자성도도 폐렴으로 입원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현재 러시아는 마스크, 거리두기가 상점에 들어갈 때는 필요하지만, 거리나 일반적인 삶에 전혀 신경을 쓰지 않고 살아서 인지 생각보다 훨씬 주변에 많은 사람들이 코비드19으로 고생하고 있습니다. 지난 주중에 4세대가 함께 사는 성도의 할아버지가 폐렴으로 돌아가셨습니다. 안타까운 것은 가족 모두 코비드증상인데도 감기정도로 생각하고 교회에 출석했던 성도였습니다.


검사결과

코로나바이러스 검사결과가 음성으로 나왔습니다. 면봉으로 혓바닥을 한 두번 대는 것을 보면서 이런 식으로 해서 정확한 검사가 나오겠는가 싶었는데 결과는 음성이었습니다. 감사한 것은 증상은 양성이지만 결과는 음성으로 나왔기 때문에 외국인으로서 사역과 관련하여 받을 수 있는 불이익과 어려움들을 피할 수 있었습니다. 청년 보봐는 양성으로 결과를 받고 3주도 지났는데도 아직 음성을 확인하는 과정을 마치지 못해 대학원공부에 참여하지 못하고 있는 중입니다. 병실부족으로 집에서 치료중인 알렉세이전도사도 음성으로 나왔었습니다. 현재 이 러시아에 코비드19환자가 폭증하고 있는데 실제로는 통계보다 훨씬 많은 환자가 주변에 있는 듯 합니다.


코로나바이러스 치료 과정


지난 주일에 예배전부터 심한 두통과 근육통으로 시작된 코로나바이러스 증상이 일주일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설사, 기침, 피로감 외에 가장 힘들게 했던 것이 가슴과 등쪽 근육통이었습니다. 앉아있기 힘들 정도로 힘들어 거의 침대에 누워지내야 했습니다. 토요일에 심한 두통과 심한 기침으로 힘들었는데 어제 주일 아침에 예배드리는데 어려움이 없을 정도로 회복이 되었습니다.

감사한 것은 아내가 아픈 증상이 없어 필요한 약을 구입하는 등 저를 섬겨주었고, 현재 진행중인 교회의 체육관 전구 공사등을 위해 교회에 출근하는 등 저를 많이 도와주었습니다.


기도제목  

지금까지 많은 분들이 저희들을 위해 기도로 함께 해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러시아에서 처방전없이 약국에서 구입하여 하이드록시클로로퀸과 항생제와 아연을 준비해 놓고 증상 바로 전 초기에 약을 복용했던 것이 치료에 큰 도움이 되었음을 믿고 감사를 드립니다.

교회직원인 나스짜는 항체 검사를 통해 코로나항체가 형성된 것을 확인했습니다. 알렉세이전도사는 최근에 열이 내렸지만 아직도 매일 주사를 맞고 약을 먹으며 폐렴 치료를 하고 있고 매우 허약한 상태에 있습니다.

1. 장석천선교사가 코비드19에서 거의 치료된 것을 느끼지만 이번 주 안에 온전한 회복이 있게 하옵소서.
2. 알렉세이 전도사가 교회 건물관리자로서 석탄보일러도 섬겨야 하는 상황인데 곧 추위가 다가 옵니다. 알렉세이전도사의 폐렴에서 속히 회복시키소서.
3. 신학교 강의와 교회 사역을 지혜롭게 잘 감당하게 하소서. 

cf7f9179d4bd0d38d18b3647a37a58aa_1602487807_1387.JPG
cf7f9179d4bd0d38d18b3647a37a58aa_1602483032_2618.PNG
하이드록시클로로퀸을 설명하는 차민영박사 캡쳐
https://www.youtube.com/watch?v=fe0TjPy_RkY&t=54s&ab_channel=SMG%EC%84%9C%EC%9A%B8%EB%A9%94%EB%94%94%EC%B9%BC%EA%B7%B8%EB%A3%B9TV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