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기도해요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된 것 같습니다.

DANIEL 0 586

지난 주 화요일에 교회 전도사(알렉세이)와 교회직원(나스짜)이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된 것을 모르고 모임을 했었습니다. 처음에 나스짜는 감기인 줄 알고 있었지만 아빠인 알렉세이전도사가 일주일동안 열이 있고 기침을 했었는데 병원에 가서 검사한 결과 폐의 30% 감염된 것을 알게 되었었고 지난 토요일부터 지금까지 병원입원을 위하여 구급차를 신청하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제가 주일 아침에 주일예배를 준비하며 기도하는 중에 근육통을 느꼈고 심한 두통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래서 인터넷검색을 해보니 코로나바이러스환자와 접촉한 후에 평균 4-5일후에 증상이 나타난다는 내용을 읽고 화요일이후 5일째 주일 아침에 바이러스증상이 나타났을 가능성이 있음을 알았습니다. 다행히 토요일부터 만약을 대비하여 하이드록시클로로퀸과 아연을 먹고 있었고, 주일에는 항생제도 먹었던 참이었습니다.
장경희선교사는 아직 아무 증상이 없고, 저는 몸살(눈동자를 움직여도 아픈정도), 가끔 기침,설사, 피로감을 느끼는 정도입니다. 어제 코로나바이러스 검사를 받았습니다. 목요일에 저의 결과가 나옵니다. 그런데, 3일전에 알렉세이전도사가 약25달러비용을 들여 검사한 결과가 어제 나왔는데 이미 코로나바이러스로 병원에 입원해야 할 정도의 알렉세이전도사의 결과가 음성으로 나왔습니다. 다른 러시아 사람도 다른 곳에서 양성으로 나왔는데 왜 이곳에서는 음성인지 모르겠다고 하는 말을 들었습니다. 러시아사람들도 검사결과를 신뢰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현재까지 주변의 약국에서 일반마스크만 팔고 있어서 필터마스크를 구입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감사한 것은 러시아에서는 일반약국에서 의사 처방전없이도 항생제와 하이드록시클로로퀸을 구입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 환자와 오랫동안 접촉했었고 비슷한 증상이 나와서 거의 양성인 것 같은 상황에서 속히 온전한 치유와 지혜로운 사역을 위해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특히 알렉세이전도사가 일주일 이상 열이 떨어지지 않고 있으며  폐에 염증이 심해 속히 치유되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