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자코너(컬럼)

풍성한 목장생활 обильная жизнь домашки

danny 0 3679


우리교회가 목장생활을 시작한지 이제 꽤 되었습니다. 목장에는 여러단계가 있습니다. 서로 알아가는 단계, 서로 속 깊은 마음을 나누며 하나되는 단계, 우리를 뛰어넘어 다른 사람들, VIP(불신자)에게 집중하는 단계 등이 있습니다. 여러분의 목장은 어느 단계에 있는지요? 

목장모임에서 하나님의 일하심이 보이고, 치유와 변화가 있고, 기도응답의 간증이 있고, 재미가 있으면 목장모임은 부담스런 모임이 아니라 모이기에 사모하는 모임이 됩니다. 

사실 VIP를 섬기고 VIP를 위해 기도하는 목장은 뭔가 하나님 앞에서 영적인 삶을 누리고 있다는 에너지가 흐르고 있기 때문에 힘은 들고 어려워도 보람 있는 신앙 생활이라는 감각이 살아 있습니다. 갈등을 피하고 불편함을 거부하며 상처받기를 두려워하는 영성(사람들에게는)으로는 성경에 나타난 풍성함이 체험되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오랫동안 같은 사람들이 모여 있어서 목장이라는 교회 조직의 일원으로 속해 있다고 느껴지시는 분은, 속히 섬길 VIP나 교회 안에 연약한 분을 찾아 적극적으로 섬겨주시기 바랍니다.  목장 식구들이 마음을 합쳐 VIP를 섬겨야 분위기가 밝아집니다. VIP를 찾기 위해 최선을 다하시기 바랍니다. 동시에 나눔을 할 때 삶의 어떤 사건도 설명하지만, 그 사건을 통한 느낌이나 감정을 나누고 그 “마음”을 위한 기도를 함께 하는 것입니다. 지난 주 설교 말씀도 결단한 내용을 어떻게 해 보았더니 어떻더라는 결과를 나누는 것입니다. 서로에게 도전이 될 수 있습니다. 설교 내용을 평가하거나 읽고 지나가기보다 살아본 것을 나누는 것입니다. 

그리고 목장에서 삶 공부에 들어가도록 서로 격려하시기 바랍니다. 삶공부 기간에 뭔가 결단하고 함께 실천하며 삶 공부에 대한 감동과 깨달음을 나누는 것만 해도 영적인 활기를 찾게 합니다. 또한 기도 생활을 업그레이드하도록 서로 밀어주는 것입니다. 교회적으로 모이는 기도 모임에 목장 식구들이 같이 참여하도록 해서 목장을 기도하는 분위기로 만드는 것입니다. 아주 중요한 영적 활력소가 됩니다. 그리고 가능하다면 VIP가 많은 목장과 일 년에 몇 번 잘 계획해서 같이 모이는 것도 좋습니다. 서로 섬기고 배우는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목자들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영적 부모들인 목자 목녀(목자의아내)들이 믿음으로 기도로 목원들을 잘 섬길 수 있도록 기도로 후원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한 사람의 변화는 기도와 은혜없이, 하나님의 도움없이는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의 목장모임이 늘 풍성한 모임이 되기를 바랍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제목 없음.jpg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