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주 파송/ 아웃리치 첫주

danny 0 1597

아웃리치 /앤드류형제.6/23/08

 

아웃리치의 목적이 무엇인가?

강의를 실제 아웃리치에 적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아웃리치를 통해 관계의 성장을 기대할 수 있다관계를 배우려면 실제로 관계를 맺으면서 배우게 된다.

 

1) 하나됨의 중요성

팀의 하나됨. Unity- 하나될 때 하나님의 축복이 흘러나가 다른 영혼들을 축복할 수 있게 된다.

팀의 하나됨을 위해 침묵이 매우 필요할 때가 있다.

 

너희가 서로 사랑하면 이로써 모든 사람이 너희가 내 제자인 줄

알리라 요13:34.

 

하나님의 불이 모든 것을 바꾼다하나님의 사랑만이 바꾼다배운 것을 아웃리치에 적용하라.

 

팀이 엉망일 때 자신의 죄를 발견하라연약한 형제가 있을지라도 끊임없이 사랑하는 것일 뿐이다모든 것을 사랑하는 것사랑은 정죄하는 것 아니다허물을 감싸주는 것이다.

예수님께 초점을 맞추라사역이전에 예수님 중심으로 모여라.

 

2) 준비되어라.

12장 간증을 통해 원수를 이긴다늘 간증을 준비하라개인 이야기를 준비하라.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복음을 전파하라준비하라우리의 몫은 우리의 준비.

원수를 묶는 것 1) 어린양의 보혈 2) 간증 3) 죽기까지 서로 사랑하는 것.

 

3) 적용하라. 너희는 도를 행하는 자가 되고 듣기만 하여 자신을 속이는 자가 되지

말라 누구든지 도를 듣고 행하지 아니하면 그는 거울로 자기의 생긴 얼굴을 보는 사람과 같으니 제 자신을 보고 가서 그 모양이 어떠한 것을 곧 잊어버리거니와 자유하게 하는 온전한 율법을 들여다보고 있는 자는 듣고 잊어버리는 자가 아니요 실행하는 자니 이 사람이 그 행하는 일에

복을 받으리라(1:22-25)

 

배운 것을 적용해야 한다강의를 사역과 삶과 현장에 적용한다아는 것과 적용하는 것은 다른 것이다긴장감이 있을 때 어려움이 있을 때 적용이 가능하고 하나님의 역사가 일어난다.

꿀통에서 꿀이 나온다아픔과 고통에서 나오는 것은 변화와 성숙이 나온다하나됨으로 서로 서로 존중하며 사랑하지 않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팀 안에서의 깊은 사랑을 경험하라그리고 그 사랑이 밖으로 흘러가게 하라전도 여행 끝날 쯤 되면 사랑의 폭이 커진다프로그램 정신으로 살지 말라사역시간과 비사역시간으로 나누지 말라.늘 사역하는 것이다.

누가 싫어해도 사역하는 것이다그런 마음으로 준비하면 놀라운 일이 생길 것이다.

할 수 있는 것은 모두 해 보자는 생각어떤 기회도 놓치지 말자항상 100%준비하라.

예언의 말씀을 사용하라. 2-3명 짝을 만들어 기도하라하나님께서 주시는 말씀을 주라하나님이 주시는 마음을 나누라말씀을 민감하게 들어보라.

 

요나단과 요나단의 갑옷을 든 사람영광을 바라는 사람이 아니다요나단의 관계 때문에 충성하는 사람이다이런 종류의 헌신이 팀에 필요하다내가 당신을 위해서 무슨 일이든지 하겠다.

형제님이 말씀하시면하나님이 말씀하시면 모두 따라가는 그런 종류의 헌신이 필요하다.

하나님의 이름을 사용하여 조종하려 할 때 관계에 어려움이 생긴다서로 서로에게 헌신이 필요하다리더에게 순종하는 것 필요하다전쟁에서 승리했듯이 서로에게 헌신할 경우 승리할 것이다.

영적전쟁이다.  내가 아닌 주님이우리 모두가 영광을 돌리는 자가 되도록나의 의를 내려놓도록내 고집내 생각 포기하도록리더에게 순종하도록리더는 팀원들에게 순종하도록 해야 한다.

직분이나 역할보다 서로 축복하고 서로 사랑하고 섬기는 것이 중요하다


 

 

6/26/08 목요일 ~ 6/29/08 주일.

 

하와이 코나 시간으로 24(새벽에 출발하여 인도시간으로 26(낮에 도착지인 캘커타에 도착했다거의 2일 걸려 코나에서 인도의 캘커타에 도착했다.

코나 → 호놀루루 공항 → 나리타공항 → 타이페이 → 방콕 → 캘커다(콜카타이러한 순서의 비행일정이었다방콕에서 8시간 넘게타이페이에서 5시간 넘게 기다려야 했다잠을 설치고 시차로 인해 도착한 날 저녁 먹은 후 거의 제 정신을 차릴 수 없을 정도로 피곤하여 쓰러져 잤다게다가 도착한 날은 상당히 높은 습도와 더위로 인해 그리고 게스트 하우스의 에어컨이 작동하지 않아 잠을 잘 수 없었다머리가 아플 정도였다.

 

게스트하우스 주변은 매우 가난한 사람들이 사는 동네였다바로 옆에 큰 쓰러기 장이 있고 몇 마리의 소들이 쓰레기에서 먹을 것을 찾고 있고 까마귀들이 주변에 앉아 있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다.

 

에어컨이 있는 방과 없는 방 사용에 대하여 갈등이 생겼다.

 

금요일 아침 말씀묵상배고프든지배부르든지풍부하든지 궁핍하든지 바울은 자족의 비결-secret of being content-을 고백했다. “내게 능력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느니라” 이렇게 덥고 모든 것이 갑자기 불편해진 타문화권에서 자족할 수 있는 비결이 무엇인가예수 그리스도이시다예수로 인해은혜로 인해 환경을 초월할 수 있게 된다.

 

리더의 결정. 3일간 방을 사용하다가 짐을 들고 이동하기로 결정했다고 했다.

아무든지 나를 따라오려거든 자기를 부인하고 자기 십자가를 지고 나를 좇을 것이니라말씀하신 주님 말씀이 떠올랐다.

 

아가페교회에서 예배를 드리다.

열정적으로 찬양하며 예배드리는 모습을 보며 감동을 받다벵갈어로 축복송을 불러주며 성도들을 축복하다.

현재 학교건물에서 예배드리고 있지만 예배당을 새로 증축하려고 하고 있는데 마을의 힌두교

청년들이 건축을 방해한다고 해서교회건축을 위해 건축할 땅 주변을 일곱바뀌 돌고 찬양드리고

기도를 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하나 코트에서 코나열방대학 봄 DTS학생들과 재학생들의 아웃리치 파송식이 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웃리치를 앞두고 귀한 강의로 섬겨주신 앤드류형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코나 열방대학 2008 봄 IKDTS 학생들의 파송을 위한 축복기도.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강의를 마치며 한학기 동안 섬겨주신 간사님들을 축복하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웃리치로 떠나며.. 방콕공항에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캘커타(꼴까타)에서 선교사님과 함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가페교회에서 찬양으로 성도들을 축복하는 모습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교회건축할 땅을 돌며 기도하고 찬양을 드렸다.

0 Comments
제목